본문 바로가기
🎬 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블라인드 러브 시즌 2 출연진 정보 & 인스타그램

by 곰푸딩 2022. 3. 3.

넷플릭스에 올라온 연애실험 : 블라인드 러브 시즌 2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프로그램을 보고나면 참가자들 SNS는 있는지 근황은 어떨지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블라인드 러브 시즌2에서 약혼했던 6쌍의 참가자들의 나이와 직업과 같은 간단한 정보와 인스타그램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결말에 대한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안보신 분들은 다 보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1. 대니얼 (Danielle Ruhl)

29, 마케팅 이사

 

 

닉과 약혼 후 방송에서 자신의 공황발작이라던지 부정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멤버인데요...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방송에서의 모습에 대해서 해명하는 글을 남겼네요!

 

 

2. 닉 (Nick Thompson)

36, 제품 마케팅 부사장

 

 

대니얼과 잘 지내다가도 다투고 화해하길 반복하던 커플... 기억나는 건 치약이랑 바디워시를 셀프로 만들고 깔끔한 성격이었던 것 같은 닉!

 

 

3. 내털리 (Natalie Lee)

29, 컨설팅 매니저

 

한국계라는 걸 알고 뭔가 더 정이 갔던 내털리! 블라인드 러브를 보면서 셰인이 맘에 들지 않았는데 나탈리는 셰인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는 아쉽게도 셰인과의 마무리가 안 좋았지만...

 

 

4. 셰인 (Shayne Jansen)

32, 부동산 중개인

 

좋아하던 멤버는 아니지만 그래도 내털리&셰인 커플이 제일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이번 블라인드 러브의 트러블은 이커플이 거의 담당한듯ㅎㅎ

 

 

5. 셰이나 (Shaina Hurley)

32, 미용사

 

 

미용사라 그런지 항상 머리를 예쁘게 하고 있었던 셰이나! 방송 상에서 무례한 행동들을 보여줬던 멤버라 아마 이번 시즌에서 가장 많은 욕을 먹었을 것 같네요...

 

6. 카일 (Kyle Abrams)

29, 유리공예가

 

 

셰이나에게 다가가려고 하지만 결국 결혼식까지도 가지 못하고 셰이나에게 차인 카일! 억울하고 기분 나빴을 법도 한데 그의 인스타그램에 결과에 상관없이 셰이나와의 인연은 잊지 못할 거라고 남겨주었습니다!

 

 

7. 딥티 (Deepti)

31, 정보 데이터 분석가

 

(딥티의 인스타 게시물은 공유가 안되네요ㅠㅠ)

https://www.instagram.com/lifewithdeeps/

 

셰이크에게 포커스가 집중되어서인지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웠던 딥티! 쇼가 끝나고 대니얼과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네요. 

 

8. 셰이크(Abhishek Chatterjee)

33, 수의사이자 DJ

 

 

셰이크가 조금만 딥티를 배려했다면 좋게 마무리할 수도 있었던 커플이었던 것 같은데... 셰이크도 자신이 했던 행동 때문에 욕을 많이 먹은듯하네요! 셰이크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다가 수의사인 셰이크 덕에 귀여운 강아지만 구경하다 왔네요.

 

 

9. 맬러리 (Mallory Zapata)

32,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뭔가 속을 알 수 없었던 맬러리라 마지막은 의외였는데요. 마지막회 이후에 살과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하네요!

 

10. 살 (Salvador Perez)

31, 관광업?

 

 

맬러리와 재럿 때문에 상처받기도 했지만 일편단심이었던 살바도르 이번 시즌에서 가장 순애보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였는데 마지막은 의외였죠? 그나저나 인스타그램에서 살이 말하는 공유하고싶은 것이 많지만 아직 못한다는 건 혹시...?

 

 

11. 아이야나 (Iyanna McNeely)

27, 프로그램 코디네이터

 

 

포드에서의 모습과 달리 깨발랄했던 아이야나! 웃음소리가 기억에 남네요! 그런데 아이야나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럿과 함께 있는지 궁금하다면 리유니언(토크쇼)까지 기다려야 알 수 있다고 했다네요...?

 

12. 재럿 (Jarrette Jones)

32, 이발사 운동화딜러 투자자 등

 

 

아이야나와 함께하게 되었지만 멜러리에게 차이고 펑펑울던 모습이기억에 남는 재럿입니다...!

 


 

지금까지 멤버들 정보와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를 살펴 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니 리유니언 동창회 때 어떻게 될지 더욱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