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드라마

블라인드 러브 시즌2 결말! 결혼하는 커플은 누구? (스포주의)

by 곰푸딩 2022. 3. 1.

저번 게시물에서 제가 애정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던 블라인드 러브 시즌 2의 결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한번 보면 강제 정주행하게 되는 프로그램이라 저도 결말까지 못 참고 에피소드를 너무 빨리빨리 봤어요~

 

※ 혹시 블라인드 러브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잘 모르신다면 지난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넷플릭스 블라인드 러브 시즌 2 :: 볼까? 말까? 시즌 1과 다른점?

지난 2월 말 넷플릭스에 블라인드 러브 시즌 2가 드디어 공개되었는데요! 시즌1이 너무 꿀잼이었던 터라 시즌 2가 공개되자마자 후다닥 봤습니다💨 블라인드 러브는 연애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

pudding-bear.tistory.com

 

자 그럼 마지막에 결혼하게 되는 커플들은 누구인지 살펴볼 예정인데요! 강력한 스포이니 혹시 아직 결과를 알고 싶지 않거나 볼 예정이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ㅠㅠ

 

 


스포있음!


 

 

닉&대니얼 (결혼)

 

 

닉과 대니얼은 서로 마음이 잘 맞아서 가장 빨리 약혼한 커플인데요! 포드 단계까지만 해도 시즌1의 캐머런&로렌 커플처럼 안정적인 커플이겠거니 했는데...

 

멕시코에서 함께 지내기 시작하고부터 감정적인 대니얼의 모습 때문에 보기 힘들었던 커플... 작은 일도 크게 받아들이고 닉을 몰아세우는 대니얼의 대화방식 때문에 닉도 빡치고 저까지 답답해져서 넘기면서 봤습니다. (항상 다음날 다시 화해하긴함)

 

그래서 당연히 닉이 거절하겠거니 생각했는데, 결혼식에서 대니얼이 먼저 YES를 하고 닉도 YES....!

 

셰이크&딥티 (결혼안함)

 

 

초반까지만 해도 블라인드 러브에 참가하러 와서 외모 질문하는 눈새 들러리인 줄 알았던 셰이크! 하지만 의외로 같은 인도계인 딥티와 커플이 됩니다.

 

그리고는 딥티를 만나면서 뭔가 내면적으로 성숙해진 것처럼 말을 하길래 잘될 줄 알았는데... 셰이크가 딥티와 감정적으로도 통하고 너무 훌륭한 여자지만 육체적 끌림이 없다고 동료, 심지어 엄마한테도 말합니다! (그걸 들은 셰이크 엄마도 딥티 걱정함) 그리고 그걸 알기 싫지만 이미 알고 있는 딥티는 속상해했는데요. (이게 자꾸 이 커플의 포인트가 돼서 딥티의 매력을 방송이 못 살린 거 같아요ㅠㅠ)

 

결국 결혼식에서 딥티가 먼저 NO를 외칩니다. 딥티는 자신의 결혼에 확신을 가진 사람을 만나고 싶다며 "나는 내 자신을 선택하는 거야" 라고 말하며 결혼식장을 나갑니다. 남은 셰이크는 오히려 먼저 NO 해줘서 좋다며 마지막까지 찌질하게 끝나요!

 

내털리&셰인 (결혼안함)

 

 

알고 보니 한국계였던 내털리! 그리고 셰이나와 내털리 중 내털리를 선택한 셰인! 내털리와 셰인이 이번 블라인드 러브의 바넷&앰버 같은 커플이 아니었나 싶네요. (근데 차라리 바넷이 훨씬 나은...)

 

우여곡절 끝에 연결된 커플이지만 둘의 성향 차이가 꽤 있는 편이었고, 그냥 셰인이 너무 유치하고 감정적인 캐릭터여서 보는 내내 내털리가 아까웠어요! 그래도 이래저래 잘 지내는 커플이었고 내털리가 서로 다른 점을 알면서도 셰인을 너무 좋아했는데... 결혼식 전날 내털리가 술 많이 마셨다고 하니까 둘이 싸우고 셰인이 나탈리에게 너를 만난게 최악이라 말했다고...!

 

결혼식 날 셰인은 오늘 결혼 서약 후 새로 시작하면 된다고 행복회로를 돌리며 먼저 YES를 하지만, 내털리는 너를 사랑하고 많은 것을 배웠지만 결혼은 아닌 것 같다며 NO라고 합니다! 그 뒤에 내털리가 셰인에게 먼저 다가가 대화를 시도하지만 마지막까지 뭔가 감정을 주체 못 하는거같은 모습을 보여줬던 셰인... 

 

셰이나&카일 (결혼안함)

 

 

내털리와 셰인이 바넷&앰버 커플 같았다면 이 커플은 마크&제시카 커플 분위기를 풍겼는데요! 셰인이 1순위였던 셰이나는 셰인에게 선택받지 못하고 감정이 남아있는채로 카일과 약혼합니다. 그리고 멕시코에서 첫날 탈주합니다...

 

그리고 셰인에게 감정이 남아있고 카일이 무신론자라는 종교적 이유를 들면서 자꾸 카일을 거부합니다. (그럼 왜 받아준 거??) 결국 카일에게 상처만 남기고 결혼식도 가기 전에 이 커플은 끝이 납니다. 그 뒤엔 셰이나가 셰인에게 내털리와 이간질을 시키기까지? 어째 보면 제시카보다 더한 빌런인데 셰인도 뭔가 이상하다 생각했는지 그냥 그 뒤는 안 나옵니다.

 

살바도르&맬러리 (결혼안함)

 

 

맬러리는 재럿과 살바도르 사이에서 살바도르를 선택했지만 포드에서 나온 뒤에 살바도르에게 마음이 별로 없는 것처럼 보여서 저도 보면서 긴가민가 했는데요. 그에 반해 언제나 맬러리에게 일편단심이었던 살바도르였기에 당연히 맬러리가 거절하거나 결혼할 줄 알았던 커플인데요!

 

그런데 결혼식 당일 둘이 진심 어린 편지를 읽고 난 뒤 살바도르가 먼저 NO를 외칩니다. 맬러리도 당연히 YES를 할 줄 알았던 모양이에요. 살이 내가 YES를 했으면 너도 YES 했을 거냐니까 "아마도?"라고 하더라구요! 

 

결혼식 후의 대화를 보면 이 커플은 추후에 데이트라던지 진전이 있을 것처럼 끝났는데 리유니언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하네요!

 

 

재럿&아이야나 (결혼)

 

 

재럿은 1순위 맬러리에게 은근슬쩍 결혼을 떠봤다가 거절당하고 펑펑 울고 아이야나에게 프로포즈 하는데요. 아이야나도 자신이 2순위 였다는 걸 알지만 결국 받아줍니다.

 

아이야나는 집순이, 재럿은 밖돌이라 서로 성향이 조금 다른 점 말고는 의외로 가장 안정적인 커플이어서 그런지 무난하게 서로 결혼합니다. 

 


지금까지 블라인드 러브의 결말이자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어떤 커플이 결혼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시즌도 재밌긴 했지만 조금 아쉽기도 했는데요! 추후에 나올 동창회(토크쇼)라던지 결혼식 후를 보여주는 후속 에피소드까지 다 봐야지 상황을 알 수 있는 블라인드 러브인지라... 얼른 다음 시즌도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